“내신 1등급인데 중경외시 쓴다고?!” 여정쌤이 극구말린 입시상담의 결과는? [입시상담반]
Vídeos relacionados
15:33
생기부 자신 있다는데 모의고사 준비는 0%, 우리 딸 괜찮나요? [입시상담반]
14:50
지거국 가고 싶은데 연고대 쓰라는 엄마 좀 말려주세요 [입시상담반]
30:15
“수학 4점 맞던 제가 어떻게 아이비리그에 갔냐고요?” | 컬럼비아대 졸업 [비욘드날리지 손동민 PM]
19:53
"수시 다 떨어지면 정시는 없는 거예요" 문과가 SKY를 못가면 의미 없다는 얘기를 듣고 수시 지원에 임하는 고3 남학생의 사연 | All About 입시 66화
18:12
“Try reading my mind” Catholic Univ Psych Major Review | Changing Majors ep.5
14:57
수시 6광탈 위기인데 수능 성적 4등급 떴습니다 [입시상담반]
16:16
수시 6광탈 정시까지 망할 순 없습니다🔥[정시상담반]
14:29
[#클립배송] 라이딩부터 필기까지 역대 열정맘🔥 조정식과 정승제도 충격받은 대학교수 엄마의 하위권 아들 공부법 ㄷㄷ😨 |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14 회
17:12
[#유퀴즈온더블럭] 힘들어도 '이렇게' 읽으셔야 합니다❗ 서울대 필수 교양 '대학 글쓰기' 강의 교수님의 독서법📖
14:22
꼴등해도 자사고가 유리한가요? 고등학교 선택 고민됩니다 [입시상담반]
43:07
[#Eating] Dr. Oh Eun-young cautiously suspects autism spectrum disorder in the academically gifte...
15: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