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년만에 대왕푸딩에 재도전한다. (심지어 설탕이 안들어간!!!)
Vídeos relacionados
11:26
카다이프?스프레드? 다 직접만든 두바이초콜릿
8:47
사이다 20캔 들어간 어항젤리
20:43
나쁜육아를 실제로 해본다면? 그런데 안들리고 말못하고 안보임....
14:47
China’s Deadly “Fox Eye” Obsession
11:01
선생님 얘 크레파스 먹어요
1:43:16
I went on the JoJo Siwa Cruise (and tried all the food) - $2500 Royal Caribbean Trip
11:27
An island filled with debt collection notices is now undergoing restoration work.
24:36
[분노주의] 남미새 사연자랑 40분 넘게 기싸움 했습니다.
9:43
대왕버블티로 푸딩을 만들었는데? 곰팡이 인가?
11:40
반죽하다가 손목 나갈뻔한 대왕버블티...그리고 미니 버블티
27:16
Only Eating at Convenience Stores for 48 Hours in Korea!
10: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