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간극장] 아직 백 살도 안됐는데.어무이 오래 사이소.나는 어무이 없으면 못삽니다...'모자유친' 1부 KBS 방송
Vídeos relacionados
45:29
[인간극장] 아직 백 살도 안됐는데.어무이 오래 사이소.나는 어무이 없으면 못삽니다...'모자유친' 2부 KBS 방송
2:37:14
[인간극장★] 치매를 앓는 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도시 생활을 접고 지리산으로 온 딸과 사위의 알콩달콩 행복한 일상⛰️💗 ‘엄마는 나의 힘’ | KBS 방송
1:21:20
반세기가 넘는 긴~ 세월 동안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준 100세 노부부💕 | 사노라면 모음집
2:35:42
[인간극장] "결혼 4년 만에 사별한 사랑하는 남편…" 200년된 집에서 홀로 살아가는 당찬 할머니의 삶 | KBS 방송
1:44:20
“저는 밥값 할 수 있어요…” 쫓겨난 7살 아이가 과부댁 문 앞에 선 진짜 이유 #옛날이야기 #오디오북 #수면동화 #민담 #전설
24:55
아버지의 묵을 물려받겠다고 나선 장남 혁진 씨. 혁진 씨가 묵을 배운 지도 어느덧 1년째지만, 아버지의 평가는 혹독하기만 한데... [인간극장] KBS 260622 방송
2:32:29
[인간극장⭑Full] 할머니 손맛에 30년 넘게 입소문난 떡집 🍡 욕심내지 않고 정성으로 매일 떡을 빚는 가족 🤗 ‘찰떡궁합 삼대가 뭉쳤다’ | KBS 방송
21:25
법륜스님과 미국 콘서트 갔다가 넋이 빠져 돌아온 김제동& 김홍신 작가 희망세상콘서트2012
46:56
"I want to die at home, not in a nursing home." In a hyper-aging society, will seniors be able to...
1:34:16
1부🎬 19살에 시집 와 87살이 되었다. 어린 나이에 세 살배기 막내 굶기지 않으려 배 타고 호수를 넘어야 했던 사연 #인간극장 | KBS 2018.05.21
2:35:08
"밥 먹었어~?" 할머니가 너무 좋은 시골똥개 반응 ㅋㅋㅋㅋ | KBS 인간극장 - 상길 할머니의 만가 2013 방송
1:04: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