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간투자금액 1000조! 반도체 특화단지 구성은 용인이 최적지! #삼성 #하이닉스
Vídeos relacionados
40:28
정원오 "오세훈 시장 사업 중 만족할만한 일 있나? 점수 매기기 불가"
44:57
전세난, 이번엔 진짜다?! 생존을 위한 '매수'해야할까?!
29:30
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…최대 45조 ADR 발행 | 김용범 "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 단계…용인 그대로" | 권순우 삼프로TV 기자 [뉴스3]
20:28
[지식뉴스] "다음 세대는 정말 답이 없습니다" 삼성·SK가 싹쓸이한 EUV의 진짜 유통기한..반도체 10년 뒤가 소름 돋는 이유 (ft.권석준 성균관대 교수) / 교양이를 부탁해
37:38
홍명보에 "집단 식중독 걸렸나" 졸전에 말 안 가린 돌직구 질문
54:36
[시사토크] 용인반도체 이전 논란 과제는?
35:03
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'새만금' 이전? 삼성 하이닉스 온도차?!
28:58
'502조 투자' 뜨거운 용인 플랫폼시티, 제2의 판교 되나 [인사이드 경인] [풀영상] / KBS 2025.10.17.
24:48
젠슨 황 방한,,,삼성전자의 숨겨진 히든카드 보여줄까 (박준영) | 인포맥스라이브 2026년 6월 1일 방송
54:06
미국에 100조 베팅한 일본, SMR 시장 먹는다? (언더스탠딩 김상훈 기자)
35:47
K-AI 글로벌 대세! 'UN AI 허브' 최적지는 대한민국! 그 이유가...
51: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