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무원 퇴사 후 14개월 차 의원면직을 하게 된 결정적 이유,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립니다.
Vídeos relacionados
11:16
[talk] 🗣️ 5년차 공무원이 의원면직한 진짜 이유 (국가직 공무원 의원면직, 퇴사 이야기)
13:06
앞으로 공무원은 절대 그만둬서는 안되는 직업이다
19:13
전재산 날리고 빚더미 인생으로... 하루 환자 1명 와서 병원 폐업한 40대 의사 이야기
11:48
What I Learned from Dealing with Public Complaints (Reflections 2.5 Years After Quitting)
7:09
내가 경기도와 서울시 공무원 2번 퇴사한 진짜 이유 (퇴사이야기, 앞으로의 계획 등) #공무원 #공무원퇴사 #의원면직 #공무원브이로그 #서울시#퇴사브이로그# #퇴사고민#퇴사#퇴사후
26:31
자격증 찾는 날 바로 취업했고, 자격증만으로도 취업할 수 있다는 게 기술사의 매력인 거 같다.
57:44
Why I Resigned from My Grade 6 Civil Service Job at 35 | The Boy Who Sells Friends EP.1 (Full Ver...
16:00
"There's no use for a Seoul National University diploma." The downfall of Korea's top university ...
12:16
한 청년이 39살에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이유 | 추적60분 KBS 250905 방송
14:10
[겨로그] 공무원 대통합
9:53
지방직공무원 이직 퇴사 면직하는 현실적인 이유 Top5
16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