닌텐도 역사상 가장 괴상한 게임이 아닐까? | 마더 2: 기그의 역습
Vídeos relacionados
10:17
언더테일의 아버지, 마더1편은 왜 똥겜일까? | 내 맘대로 게임분석 45화
11:28
[닌텐도스위치2 발매] 닌텐도 '조폭두목'의 수상한 발자취
13:38
어른도, 아이도, 누나도 즐기는 게임 - 마더2 ~기그의 역습
11:45
젤다의 전설 시리즈 중 가장 독특한 게임이 아닐까?
11:18
Why Did Nintendo, a Card Seller, Become a Game Company? | Nintendo's History, Part 1
15:25
인디게임의 신이 공개하는 성공의 비결 (feat. 페이퍼플리즈, 오브라딘호의 귀환)
11:37
[꼰&잼] 옛날 닌텐도 vs 요즘 닌텐도
18:04
Japanese Earthbound Should Be Rated M for Mature - Region Break
18:55
시리즈 최저점을 찍은 '토이스토리 5' 감상 후기
13:17
Why does The Legend of Zelda have to be a puzzle game?
16:04
2000년도 게임이 살아있는듯한 세계를 만드는 방법 | 무쥬라의 가면
11: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