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※시청자댓글) 방송 들으니 정신 드네요. 우리 딸 예쁩니다. 30, 공부하느냐 집에만 있음. 부모가 더 잘 먹고 삽니다. 시집 보내야 하는데 직업이 없어서 내놓질 못하고 있네요.
Vídeos relacionados
14:52
(※시청자댓글) 결혼하기엔 부적합한 여자는 혼자 살아야 합니다. 경제 관념 없는 여자 게으른 여자, 귀차니즘 있는 여자, 낭비 심한 여자
14:58
(※시청자댓글) 42살 직장인입니다. 여직원들 일하는 꼬라지 보고 있음 욕밖에 안 나옵니다. 남자 한 사람 할 일을 두세명이 함 본인 일도 제대로 못하는 것들이 태반이고요.
15:17
(※시청자댓글) 생활력 없다는 게 몇 년 전부터 외식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거 보다 싸다라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네요. 이것도 여자들끼리 가스라이팅 인 거 같기도 하고
15:51
(※시청자댓글) 부모님 노후 문제 때문에라도 결혼에 정말 신중해야 합니다. 특히나 없는 집안 여성 하고는 결혼하면 안 됩니다.
7:30
한국의 마케이누세대 결혼 못 한 노처녀들은 이미 끝났습니다
21:31
(※Viewer Comment) My neighbor's daughter is 40, but they don't seem eager to get her married. #Pa...
27:18
(※시청자사연) 주야 2교대로 세후 390만원 받는데 힘들고 지쳐서 못하겠습니다. 근무 환경도 안 좋아서 그만 두고 싶은데...
12:05
사장이랑 경리랑 뜨밤 보내고 애 낳았는데 친자 불일치 떠서 풍비박산난 ㅈ소기업 ㅋㅋㅋㅋㅋ 끝나지 않는 ㄹㅇ 상상초월 중소기업 모음집 ㅋㅋㅋㅋㅋㅋ
28:26
🔥힐링영화🔥오늘 살아갈 의미를 찾는 당신에 필요한 영화📌결말포함ㅣ일본영화ㅣ앙(An) : 단팥 인생 이야기ㅣ티지브이
16:47
(※시청자댓글) 저도 여자지만 선 자리에 나온 여자 분들 거의 100%가 혼자서는 먹고 살기 힘들다는 말은 맞습니다.
26:05
Why You Shouldn’t Take Life So Seriously | Intellectual Invitation EP.135 (Ven. Boman Part 1)
18: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