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롤] =엘리스= 이판도 겨우겨우 40분까지 끌고갔으나... 어케 게임이 나아질 기미가보이지가 않는다... ㅋㅋㅋ
Vídeos relacionados
36:18
اضفت انواع جديدة من الكرافتنق على ماين كرافت !! ( مع سبيد )
38:24
[롤] =엘리스= 초반의 아칼리와 다이애나 강세가 너무 거셌으나 탑자헨의 캐리로 무난히이기다! 아니근데 말좀 이쁘게하자 자헨아..
42:56
[롤] =엘리스= 이거야말로 진짜 엘리스 원맨캐리다!! 진짜 어디아픈 갱플과 나사69개풀린 제리데리고 이기는거자체가 레전드네 ㅋㅋㅋ
4:38:18
[롤] 260625 GSN VS SSN 내전 실시간 스트리밍(시작)
11:54
ZIGGS INSANE AOE DAMAGE
37:47
[롤] =엘리스= 저티어 친구들은 제어와드를 사면 죽는병이있나?? 아니 적정글이 대놓고 샤코인데 도대체 왜 시야를안잡지??
2:15:58
God Says:"TAKE THIS MESSAGE SERIOUSLY, BECAUSE ONLY YOU ARE SEEING IT"/God Message Now/God Message
21:56
Honeybees moved into an abandoned shoe rack after native bees left
42:14
ONE-SHOT CAITLYN JUNGLE IS THE NEW META... (OVER 100K DAMAGE)
10: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