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4.15 → 1.56 우상향인데 학종에서 불합격한 이유 [입시상담반]
Vídeos relacionados
16:04
강제로 재수하게 된 우리 딸, 수시 광탈의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[입시상담반]
16:38
정시 전인데 벌써부터 재수한다는 아들 어떡하죠? [정시상담반]
1:20
멘토 인터뷰 EP 59. 진부하지만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른 길ㅣ서울대 기계공학부 조경한 선생님
16:21
생기부 믿고 입학한 갓반고 실제 생기부 수준은?! [입시상담반]
17:11
I absolutely cannot retake a year... what college can I get into? [College Admissions Counseling]
15:07
삼수는 안 됩니다. 수능 망한 재수생 어디까지 가능할까요? [입시상담반]
31:30
학종은 사기인가? 학생부종합전형의 불편한 진실 공개합니다. [입시탐탐 이해웅 소장님 출연]
14:50
지거국 가고 싶은데 연고대 쓰라는 엄마 좀 말려주세요 [입시상담반]
33:34
영국인은 발음만 듣고도 알아본다는 귀족집안들의 정체 ㅣ국경없는 수다 EP.104
3:42:02
토익스피킹 독학용 파트별 핵심 강의 🐰 노베이스 3시간 반 벼락치기
19:58
Common characteristics of failed biographies
55: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