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명이서 단검으로 게임을 했는데 "혼자 5명 전부 잡았습니다" ㅋㅋㅋㅋ [라이벌]
Vídeos relacionados
13:14
갑자기 핵을 킨다고?? [라이벌]
11:37
현존 스나이퍼 가장 좋은 스킨은?
13:33
Finally the nuke came out lol [Rival]
10:59
I learned from "Chester", a weapon that can inflict a one-hit kill on an opponent, and finally de...
15:01
Karambit Assassin lol [Rival]
10:41
단 한발 맞으면 무조건 죽는 리볼버와 대쉬하고 앞에 맞아도 죽는 칼찌에 핵샷까지 ㅋㅋㅋㅋ (로블록스) - 라이벌
11:36
라이벌에서 상대방을 한방에 보내버리는 무기들..진짜 개꿀잼인데?ㅋㅋㅋㅋㅋ[로블록스 라이벌]
12:07
Catching zombies with a karambit lol [Rival]
8:23
성능은 쓰레기 하지만 스킨은 ''1티어'' *개이쁨* [라이벌]
16:21
모든 게임모드로 승리하기! 그런데 역대급 "비밀 모드"가..???!
16:07
스나이퍼 3발 난사 ㅋㅋㅋ [라이벌]
9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