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1살, 다들 재취업하기 힘들겠다고 말했지만..그래도 나는 취업했다.
Vídeos relacionados
8:26
오늘, 드디어 사무직 면접을 보러갔다
7:11
어느덧 51살이 된 지금 나는 친구가 없어도 잘 살아 가고있다
10:40
The Reality of Re-employment in Your 50s Learned After Being Rejected 100 Times (The Only Way to ...
17:21
60평에서 17평 작은집 이사하고 집밥하며 노후준비하는 박주부 일상
11:22
[vlog]우리집 반찬들🥕🥦🥑자취하는 딸 반찬해서 챙겨주기~💗
19:26
"사람들이 다 부자인 줄 알아요" 3대째 의사인데 가진 건 빚 17억밖에 없는 의사 브이로그
18:46
Buying stocks is better. Why a 34-year-old office worker lives a minimalist lifestyle.
24:40
Living Well on a Small Income in Japan 🇯🇵 Quiet Payday, Small Joys & Homemade Okonomiyaki
28:26
🔥힐링영화🔥오늘 살아갈 의미를 찾는 당신에 필요한 영화📌결말포함ㅣ일본영화ㅣ앙(An) : 단팥 인생 이야기ㅣ티지브이
15:29
Why didn't anyone tell me..? The reality of being a working mom at a major corporation 6 months a...
7:30
통보가 왔다.... 나는 곧 실업자가 된다
6: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