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시즌에 아나 너프 안하면 오버워치2는 망합니다 ㄹㅇ ※소신발언
Vídeos relacionados
7:45
광복절에 일본 서버 쳐들어가서 핵 쓰는 미친놈 박제합니다 ㅋㅋㅋㅋㅋ
17:14
최근 탱커 유저 다 접고 있는 오버워치2 근황.. 블리자드 도대체 뭐합니까?!
12:05
방송 중 난입한 신천지 신도가, 신천지 영상들 안 내리면 큰일날 거라고 합니다
11:31
블리자드가 특전 잘못 만들어서 불사신이 된 15시즌 솜브라 경쟁전 근황 ㅋㅋㅋㅋㅋ 무조건 너프 될듯
5:49
1판마다 조준선 랜덤으로 바꾸기
8:36
Supergirl - A Total Cinematic Calamity
16:28
Seriously, this map feels like a fever dream lol (Minecraft)
30:34
그 시절 우리들의 겐지가 돌아왔다...드라마 그 자체입니다 | 오버워치 OWCS WEEK4 DAY2
13:54
Users started collaborating in Scribble It!
9:28
류제홍 아나 뺏고 반응 보기 ㅋㅋㅋㅋㅋ 존나 무섭노 ㄹㅇ
11:03
좌&우클릭 동시에 핵버프 된 캐서디 경쟁전 근황 ㄷㄷㄷㄷ 이건 밸런스 붕괴입니다
15: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