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※시청자댓글) 사복 공무원 6년 일한 면직자입니다. 사실 나오고 나서 후회하고 있습니다.
Vídeos relacionados
47:17
(※시청자사연) 친구 중에 나이 40인데 결혼 못한 노처녀 공무원이 있는데 상태가 안 좋습니다. 그런데 자기는 결혼하고 싶다고 하고...
18:58
[#유퀴즈온더블럭] 최고령 막내! 늦깎이 공무원 자기님의 직장 생활 적응기 SSUL💥 뭐.. 신경 쓸 게 없습니다 그것이 정년이니까...!😎
22:32
60대 이후, 아등바등 살면 무조건 후회합니다.
29:57
(※시청자사연, 혈압주의, 방빌런) 자본금 없이 3000만원 빚 내서 투자하다가 다 날려 먹었습니다. 저 어떡해야 할까요?
13:06
앞으로 공무원은 절대 그만둬서는 안되는 직업이다
4:44
Dismissal from civil service, 3 years later... (Do you regret it?!)
9:16
#1 공무원에서 스타벅스 바리스타로ㅣ안정된 직장을 그만둔 이유
20:16
(※시청자댓글) 요즘엔 자식 없는 게 상팔자인 세상입니다. 진짜 결혼한 사람들 보면 하나도 안 부럽습니다. #무자식상팔자 #결혼현실 #유부남현실
36:35
(※팩트주의) 공무원 시험이 잔인한 이유
17:59
시설관리 ‘편하다’는 말에 속으면 안 되는 이유
15:08
(※시청자댓글) 공무원 면직한 사람들 절대 다수가 후회합니다. 현실을 모르는 거지... #의원면직 #퇴사후회 #밖은지옥
14: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