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즉결 처형? 이란이랑 뭐가 달라?'' 시민 잡는 미국 ICE, 도대체 왜 그러는 거임? ㅣ크랩
Vídeos relacionados
20:21
"대한민국을 G7에 포함시켜야 한다는데!" 누가?
34:08
Is there no way out? Wealth inequality that spares no country—why on earth can we not escape pove...
5:46
월드컵 100일 앞두고 ‘범죄와의 전쟁’?! 카르텔 근절 어려운 진짜 이유|크랩
4:56
ICE 요원은 아무나 하나? 네.. 그렇습니다..ㅣ크랩
59:20
[PD Notebook.Zip] The Prosecutor Father Covering Up School Violence, and the Death of a Rookie Te...
17:50
[#YouQuizontheBlock] Don’t drink too much water💥 An expert explains the myths and truths about th...
11:57
[어바웃 뉴욕] 서울-부산보다 비싼 뉴욕 다리, 뒤에서 돈 벌던 회사는 왜 70% 급락했나 | 이나연 특파원
7:57
"나중에 해결해!" 곪았던 게 터졌다..결국 '진흙탕 싸움' 가우디 성당 근황 / SBS / AFTER 8 SPECIAL / 권영인 파리 특파원
22:18
미국 ICE는 왜 자국민을 쐈을까?
6:36
국경에서 주택가로 침입한 요원들...ICE는 어쩌다 괴물이 됐나|지금 왜
14:34
트럼프 때문에 77년 동맹이 흔들린다... 결국 징병제 부활시키는 유럽 / 오그랲 / 비디오머그
5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