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유클콜센터 실시간 Q&A] 수시카드 상,중,하향 어떤 기준으로 잡나요?
Vídeos relacionados
1:44:43
26학년도 수시 지원 시작! 3~4등급 현실적인 지원 대학 라인은? [입시상담반 모아보기]
18:39
작년에 망한 수시카드로 5광탈, 올해 또 상향쓰려는 친구 좀 말려주세요 [입시상담반]
17:28
고3,n수 필독) 제발 이거 모르고 수시 쓰지 마세요!!!!ㅠㅠ│2026학년도 수시 원서 잘 쓰는 법
27:53
[Admissions Q&A] A Complete Guide to Regular Admissions, Accepting Students with Grades 4 and 5 (...
8:10
#01| 4,5등급은 어떤 대학교를 갈까?🤔 고3 07년생 수시 발표 입시 브이로그🍀🙏🍀
15:35
원서 6장 다 쓰기 전에 꼭 보세요. 고3 필수 시청!! [입시이야기]
14:45
난리난 요즘 입시, 이제 대학을 이렇게 갑니다. (고1, 예비고1 필수 시청 / 2028 대입 개편 핵심 정리)
38:19
[학종 허위의 세계 2부] 2028 학종의 불편한 진실, 과연 얼마나 공정할까? (feat 입시탐탐 이해웅 소장님 출연)
15:01
[Must Read for High School Seniors] "Surely I won't fail because of this?" The 3 things 90% of ge...
15:23
[유클 생기부 판별소] 생기부 A~D등급 입학사정관은 어떻게 평가하나요?
16:47
논술만 잘해도 인서울 가능? 올해 논술은 이 대학을 노려보세요 [입시 톡 까놓고 말해서]
15: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