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직 후 또 이직💪 제약회사 QA에서 RA로 이직한 후기!
Vídeos relacionados
18:35
제약영업의 현실 전부 알려드립니다.(연봉/워라밸/인센티브/업무강도/현실)
13:40
5th Year Post-Clinical Nurse, Pharmaceutical Company/CRO Review😎 (Going to work as a “company”👩🏻...
23:27
월봉4
15:23
드디어 중견 제약사 QA 직무 최종합격🥳 근데 이직 연봉보고 눈물 난 이유, 첫 직장이 중요한 이유, 중고신입을 추천하는 이유⁉️
12:43
취준생이 꼭 알아야할 제약회사 실무 (신제품 개발 및 RA)
19:22
[KIMES 2022] 의료기기 QA와 RA가 깐부가 되어야 하는 이유
14:55
[아고라스쿨] 의료기기 인허가 프로세스에 대해서 알아보자!
14:05
Big3 병원 간호사 출신 피셜 CRA 장단점 비교
9:01
250323_내가 걸어본 제약인생길ㅣ대기업인턴?ㅣQC퇴사 후회?ㅣ다시 돌아간다면,,🥹ㅣ쿠기영상ㅣ가치관 변화
14:14
Even experienced workers at small and medium-sized companies transfer to large corporations. Howe...
17:03
[한미그룹 직무브이로그] #출근한미다 I Ep.20 한미그룹 평택고형제팀 품질관리파트 l 어릴적 먹던 그 맛이 지금까지 이어지는 이유 👨👩👧👦 텐텐 품질관리 이상 무! 👍
19: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