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워 썬더] 대전기 최고의 중전차. 반박은 안받습니다 | Tiger II (Sla.16)
Vídeos relacionados
12:18
[워 썬더] 크고 아름다운 380mm 돌격포 | Sturmtiger
12:10
[워 썬더] 대전기의 상징과도 같은 차량! | 티거 H1
12:45
[워 썬더] 철갑탄이 리워크된 배고밀 킹타는 어떨까? | Tiger 2 (10,5cm)
16:46
My FAVORITE Leopard TANK!
12:08
[워썬더] 쇼츠보고 타면 실망 많이 할거야 | XM800T
9:12
개인적으로 미국 3티어 중 가장 좋다고 생각함
13:00
155mm를 3초마다 쏘는 미친 차량 | Bkan 1C 반드카논
12:42
[워 썬더] KV-1E사태! 과연 거울치료가 가능할까? | KV-1B / 핀병일
13:06
[워 썬더] 대전기 독일의 중심! 최고의 중전차! 였던것...| 킹타이거(H)
13:03
[워 썬더]기가채드 그 자체인 초중전차 ☢️ | 마우스
12:33
[워 썬더] 엔진마력이 너프된지 3개월, 지금 킹타는 어떨까? | Tiger 2
11: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