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고1 인데 수능 최저 얼마나 공부해야 할까요?” 수의예과 지망 내신 1.17 학생과 수능&수시 공부 비율 정하는 방법 상담해봤습니다 [입시상담반]
Vídeos relacionados
15:01
정시파이터를 꿈꾼다면 지금 꼭 봐야 할 고민 상담 [입시상담반]
15:49
수능 최저만 잘 챙겨도 대학 라인 확실히 달라집니다 [입시상담반]
13:41
“내신 1등급인데 중경외시 쓴다고?!” 여정쌤이 극구말린 입시상담의 결과는? [입시상담반]
22:45
“재수해서 수의대 갈 거예요” 서울 이사 후 대치동 현강을 찍먹 중인 평균 4등급 고3 여고생 | N수의신 52화
13:26
지방 일반고 전교 1등은 OO 의대 갈 수 있을까? (생기부 전격 공개, 공부법, 회독팁) | 연고티비
13:58
수능 최저 맞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!!(펜타킬 최승해 소장)
13:28
지방 일반고 4등급! 지금부터 노력하면 인서울 가능할까요? [입시상담반]
14:29
[#클립배송] 라이딩부터 필기까지 역대 열정맘🔥 조정식과 정승제도 충격받은 대학교수 엄마의 하위권 아들 공부법 ㄷㄷ😨 |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14 회
22:59
[#티처스요약본] 정승제가 수학 선행을 부추긴다? 정승제가 인정하는 서울대 지망생 등장! | 티처스 13회
14:50
지거국 가고 싶은데 연고대 쓰라는 엄마 좀 말려주세요 [입시상담반]
19:35
전교 1등은 겨울방학을 '이렇게' 보냈습니다.
16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