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번째 왜?, 어째서?, 빠싸죠와 꼬뻬르또를 해야하나? No.1
⏱ 17:23 | 👁 560 visualizações | 🗓 2 weeks ago
21:22
2번째 왜?, 어째서?, 빠싸죠와 꼬뻬르또를 해야하나? No.2
457 • 11 days ago
28:57
5번째 왜?, 어째서?, 가성을 연습해야 하는가? No.1
190 • 14 hours ago
23:48
성악, 대충 가르치면 생기는 일
454 • 4 days ago
19:43
4번째 왜?, 어째서?, 호흡으로 노래해야 하는가? No.2
306 • 2 days ago
37:45
강 건너 봄이 오듯 (혼자 공부하는 성악 ex) 더보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동영상을 신청해보세요.
256 • 2 months ago
18:36
이 시대 최고의 테너 김재형 Q&A 발성꿀팁, 고음비법 나갑니다~~
19k • 2 months ago
29:26
성악, 대충 배우면 생기는 일......
2.2k • 9 days ago
25:21
귀지가 튀어나오는 순간, 나 소리 잘냈구나 알 수 있어요 with 테너 윤정수
25k • 9 months ago
28:56
3번째 왜?, 어째서?, 호흡으로 노래해야 하는가? No.1
721 • 7 days ago
12:57
Pavarotti Masterclass: The Truth About Low Larynx — Full Lesson
261k • 2 months ago
10:05
성대 붙이려고 하면 평생 목만 아픕니다 | 질문 모음 1탄
6.6k • 1 month ago
23:48
For those whose vocalization and singing don't match, with Tenor Shin Ji-han, Yonsei University V...
7.8k • 3 weeks ag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