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번째 왜?, 어째서?, 호흡으로 노래해야 하는가? No.2
⏱ 19:43 | 👁 154 visualizações | 🗓 15 hours ago
21:22
2번째 왜?, 어째서?, 빠싸죠와 꼬뻬르또를 해야하나? No.2
442 • 9 days ago
25:43
빠싸죠와 High C 를 확실하게 내는 팁, (직접 발성으로 보여줄께요)
53k • 3 years ago
28:56
3번째 왜?, 어째서?, 호흡으로 노래해야 하는가? No.1
696 • 5 days ago
23:48
성악, 대충 가르치면 생기는 일
426 • 2 days ago
59:58
소리테스트.... 아마추어 테너... 가성이 중요하다.
2.5k • 1 year ago
21:28
성악, 이런 것은 꼭 하세요 (대가가 됩니다.)
2.7k • 13 days ago
31:41
What Do People Live By? (The Respective Answers of Tolstoy, Viktor Frankl, Park Wan-suh, and Hess...
73k • 12 days ago
11:35
당신의 복식호흡은 안녕하신가요?(1)
38k • 2 years ago
37:51
성악연습 시 주의해야 할 것
1.7k • 10 months ago
25:43
장담컨대, 평생 볼 호흡강의 중 이게 최고일겁니다.
22k • 8 months ago
28:36
킹스맨의 복수. 아내가 불륜중인 걸 알게되자, 2년 동안 준비한 콜린 퍼스의 반격
775k • 2 weeks ago
17:23
1번째 왜?, 어째서?, 빠싸죠와 꼬뻬르또를 해야하나? No.1
552 • 12 days ag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