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고 내신 2.15, 평범한 생기부, 불안한 최저! 과연 수시 어디 합격했을까요? [입시상담반 그 후]
Vídeos relacionados
15:07
3.58 → 1.15 우상향인데 인서울도 힘들다고요? [입시상담반]
24:51
"최저학력기준은 내 경쟁자들을 일거에 제거해줘요" 일반고 내신 2점대 초반의 성적을 받고 수시 지원을 어떻게 할 지 고민 중인 고3 남학생의 사연 | All About 입시 68화
3:18:48
200 DIOS TE DICE HOY: ESCUCHA ESTO ANTES DE DORMIR, MI VOZ TE DARÁ PAZ Y DESCANSO
14:31
내신 4.15 → 1.56 우상향인데 학종에서 불합격한 이유 [입시상담반]
12:59
일반고 내신 2점 후반 인생을 건 5학종 브이로그 | 소프트웨어 | 07년생 | 26학번 | 수시 합격 발표
27:09
[Post-2028 College Admissions] High School Recommendations You Won't Regret for 3 Years, From Med...
15:29
생기부에 발등 찍혀 7광탈 했습니다. 재수 수시카드 좀 제발 잡아주세요 [입시상담반]
14:41
”그래도 인서울은 써야하지 않나요?” 내신 3.98등급, 수시 상향 안 쓴다는 아들 말려주세요 [입시상담반]
9:09
일반고 2등급 초중반인데 중앙대, 경희대, 시립대, 이대, 건국대, 동국대까지 모두 떨어졌습니다...
31:30
학종은 사기인가? 학생부종합전형의 불편한 진실 공개합니다. [입시탐탐 이해웅 소장님 출연]
26:59
College Admissions After 2028: A Complete Guide to High Schools You Should Absolutely Avoid! The ...
15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