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으로 뒤집겠다는 아들 내신 3.62 아주대 가능할까요? [입시상담반]
Vídeos relacionados
15:07
3.58 → 1.15 우상향인데 인서울도 힘들다고요? [입시상담반]
15:28
일반고 내신 3.05 제가 갈 수 있는 대학 라인이 여기라고요? 절망의 고3 [입시상담반]
6:58
2026 편입 성공 레전드🏆 합격 15관왕! 독편사 학점은행제 공도훈님(중앙대 경영학과)✨ 솔직후기 인터뷰(Q&A) 제2부🎬
15:36
일반고 내신 2.87 6학종 쓰겠다는 아들, 불안해 죽겠습니다 [입시상담반]
14:31
내신 4.15 → 1.56 우상향인데 학종에서 불합격한 이유 [입시상담반]
8:10
#01| 4,5등급은 어떤 대학교를 갈까?🤔 고3 07년생 수시 발표 입시 브이로그🍀🙏🍀
7:35
Which university did you give up and choose Ajou University?
17:42
"김연아 선수 생기부 제가 평가했습니다" 입사관이 말하는 서류평가, 면접 준비의 모든 것! [1타강림]
3:20:29
176 DIOS TE DICE HOY: PIDE A DIOS SABIDURÍA | OBSERVA CÓMO TU VIDA SE TRANSFORMA COMPLETAMENTE
24:36
[분노주의] 남미새 사연자랑 40분 넘게 기싸움 했습니다.
15:07
삼수는 안 됩니다. 수능 망한 재수생 어디까지 가능할까요? [입시상담반]
1:30:18